Not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

Wiki Article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데 주변의 사람들과 관계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서 신속하게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휴대폰소액결제 #구글정보이용료 #상품권매입 #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고 파는 것은 각 개인의 자유의사이기 때문에 개인에게 되파시든, 상품 권 전문 매입 업체에 되파시든 큰 상관은 없습니다.

급하게 머니가 필요하지만[ 큰 금액은 아닐 경우〈 또 빠르게 돈을 조달 받아 사용해야 할 경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상품권 매입 상품권 매입 ≪ 구글 기프트 카드 할인 판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소액결제 정책전문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